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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 시대의 확장

예상 가능한 교육의 변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많은 이들이 예상 가능한 변화들을 다음과 같이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예상 가능한 교육의 변화

거대한 공개 온라인 강좌

강의는 오랫동안 다음과 같은 시나리오에 의해 제한되어 왔습니다. 학생들은 강당에서 교수의 말을 듣거나 테이블 주위에 앉아 동료 동료와 토론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기술 혁신은 그러한 제약을 완화하고 고등 교육에 급진적 인 변화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많은 실험이 진행되고 있지만, 공개 온라인 강좌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여러 대학에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대학의 강의장 및 시험 최대 학생 수는 제한적입니다. 공개 온라인 강좌는 캠퍼스 밖에서 온라인 모델로 완전히 다르게 작동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물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일단 온라인 과정이 만들어지면, 여분의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이 이점이 됩니다.

웨어러블 보조 교육, 학습 및 훈련

기관은 우리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훈련시키는 방법과 그들이 어떻게 학습 하는지를 혁신 할 수 있는 웨어러블의 거대한 잠재력 실현하기 위해 지금 행동해야 합니다. 수치 시뮬레이션을 통해 엔지니어가 실제 시스템의 상태를 분석하고 예측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제 4 산업 혁명 시대에 사이버 - 물리적 시스템의 존재가 새로운 규범이 될 때, 수치 시뮬레이션은 교육 및 실용적 응용 모두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대 교육은 종종 컴퓨터의 도움으로 수행됩니다. 결과적으로 학생들은 주요 개념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는 복잡한 모델링을 수행하고 결과를 쉽게 해석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설정은 완전히 가상 및 오프라인 환경에서 학습과정을 제한합니다. 이러한 제한은 차례로 많은 물리적 특성 (예 : 규모, 상황, 공간적 특성 및 재료)에 대한 인간의 인식을 박탈합니다. 일부 착용 기술의 진보와 함께 AR (증강 현실)을 통해 사용자의 감각과 실제 세계와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켜 가상 실험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AR은 실제 상황에 대한 컴퓨터 생성 정보를 실시간으로 중첩하여 결과 탐색 및 해석을 용이 하게하는 현실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학 기술 전진 주도 연구 및 개발

새로운 기술 발전은 종종 R & D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으로 선정됩니다. 기술 중심의 R & D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모바일 기능을 사용하여 데이터 수집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급 빅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숨겨진 통계 패턴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정보 검색, 수집, 조직 및 지식 발견을 재 작성하기 위해 인공 지능 기법을 사용합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분야에서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첨단 기술은 비용 및 시간 단축이라는 네 가지 영역에서 고등 교육 연구 개발에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연산 변환; R & D 프로세스 향상; 새로운 아이디어와 이론의 창조를 통한 가장 중요한 연구 방향 혁신. 첨가물 제조 (또는 3D 프린팅)의 예를 들자면,이 새로운 기술은 기존 고등 교육 연구 개발에서 일반적으로 시간 소모적이며 비효율적 인 프로토 타입 제작 비용을 절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으로 인해 상당한 효율성과보다 유연한 실험 계획이 생겨 실험실 환경에서 이전에는 비용이 많이 들었던 기술 사용으로 이어졌습니다. 첨단 기술을 활용한 R & D 프로세스는 IT 및 분석과 같은 기능을 서비스 또는 비용보다는 '가치 중심'으로 취급합니다.

혼합 학습 일반화

예를 들면, 미시 경제학은 사회적으로나 실용적인 가치를 지닌 고등 교육에서 중요한 주제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념은 높은 추상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학생들이 어렵게 생각합니다. 많은 경우, 개념은 전체 그림에 대한 각 지식 요소의 상관 관계를 포괄적으로 이해하지 않고도 격리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강사의 주요 목적은 학생들에게 미시 경제학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과목에도 적용되는 개념적 지식을 습득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화 된 혼합 학습 (즉, 혼합 e- 러닝 및 대면 학습 방법)이이 문제에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상 환경은 실시간 (예 : 화상 회의) 또는 비 동시 참여자 참여 (예 : 포럼 및 채팅)에서 정보 전송 및 대화 형 참여 과정에서 훌륭한 교육적 가치를 제공한다는 것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얼굴을 맞대고 가르치고 평가하는 것은 문제와 관련된 분석 표현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의 강사는 학생들에게 지식 전달 효과에 대한 물리적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특정 개념적 문제에 대한 이해가 온라인을 통해 추가로 평가되고 강화됩니다. 그래픽 표현 및 객관식 시험 문제를 다루며 학생들은 결과를 즉시 검토 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과 관련된 새로운 교습 패턴에 대항하기보다는 끝내기 위해 고등 교육 시스템은 학생들을 받아 들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학생과 학자 모두에게 교육 및 학습 환경을 바꿔 줄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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